티비위키

마스크걸 다시보기 – 티비위키

마스크걸

마스크걸
사진 | 넷플릭스 제공

마스크걸은 2023.08.18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입니다. 네이버 웹툰의 ‘마스크걸’을 원작으로 만들어 졌으며 총 7부작으로 현재 넷플릭스에 마지막화 까지 모두 공개가 된 상태입니다.

시청 등급은 18세이고, 장르는 스릴러, 범죄, 블랙 코미디, 복수, 공포, 시대극 등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등장인물은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나나, 이한별이 출연하며 이 외에 최다니엘, 김가희, 박정화, 한재이, 이준영, 문숙 등이 출연합니다.

간략한 줄거리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지닌 김모미는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 밤에는 마스크를 쓰고 BJ 활동을 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살아간다.

생각보다 BJ로서 사람들에게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던 김모미는 어느 날 술에 취해 실시간 방송에서 옷을 홀딱 벗어버리는 사건이 일어나고, 이로 인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그녀의 일대기를 다루는 드라마 ‘마스크걸’

웹툰

마스크걸 웹툰

총 3개의 시즌으로 마무리된 네이버 웹툰 마스크걸은 도전만화에서 베스트 도전만화로 올라가게 되었으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네이버 일요일 정식 연재까지 하게 된 많은 독자로부터 인정을 받은 작품입니다.

마스크걸 웹툰은 2015.08 .15일에 연재를 시작하게 되었고 2018.06.09일 연재를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시즌 1과 시즌 2 그리고 시즌 3이 나올 때마다 색상과 김모미의 얼굴이 바뀌는게 인상적인데,

시즌 1에는 노란색의 푸릇한 이미지였다면 시즌 2에는 주황색과 도도하고 당당한 모습의 김모미가 연상됩니다. 마지막 시즌 3의 포스터 생색은 청록색과 다소 얼굴에 생기가 없어 보이는 모습이 작품의 특징을 더욱 살리게 됩니다.

외모지상주의와 관련된 내용이다보니 성별논란, 남성혐오 댓글 등의 논란이 있긴 했지만 작품 자체로 이미 인정을 받아 옹호하는 의견이 더 많았습니다.

마스크걸 웹툰 이후로도 위대한 방옥숙, 팔이피플 등을 연재 중에 있으며 위대한 방옥숙 또한 드라마 제작이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스크걸 다시보기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독점하고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으나 최근 마스크걸 다시보기 시리즈를 티비위키에서도 업로드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마스크걸 웹툰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비위키

티비위키

티비위키는 영화와 드라마 애호가 모두의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최신 영화 무료 사이트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액션, 드라마,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의 광범위한 영화 컬렉션을 제공하여 모든 엔터테인먼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원활하고 즐거운 경험을 보장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티비위키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플랫폼의 레이아웃은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어 특정 영화나 원하는 드라마를 쉽게 검색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티비위키 최신 주소

몇 번의 진행만으로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공식 홈페이지 ‘티비위키 최신 주소‘를 방문하세요.
  2. 회원가입 혹은 무료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영화 및 드라마를 검색기능을 통해 간단하게 찾습니다.
  4. 작품의 썸네일을 클릭하여 세부 정보에 확인하고 영상을 시청합니다.

네이버 웹툰

웹툰의 경우 네이버 웹툰에 있는 정식 연재 페이지에 가는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합니다. ‘마스크걸 웹툰 다시보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는 1부 23화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후 부터는 유료이므로 결제 후 감상할 수 있고 마스크걸 125화 합본을 원하시는 경우 세트 상품을 통해서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